64 0 0 0 0 0 14일전 0

그와 함께라면

허동보 시집 - 창세기 첫번째

이 시집은 목사이자 음악인인 저자가 창세기 1-11장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 24편의 시를 담고 있습니다. 신앙의 깊이와 인류의 기원을 다루면서도, 기독교적인 언어를 배제하여 기독교인이 아닌 독자들도 충분히 공감하고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. 종교적 경계를 넘어 모든 이들에게 위안과 영감을 주고자 다양한 감정과 경험을 담아내며, 독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줍니다. 창조와 인간의 시작, 희망과 절망 사이를 오가는 시들은 누구나 삶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입니다. "그와 함께라면"은 신앙을 떠나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으며, 마음의 평안을 찾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입니다. 저자의 깊은 사색과 아름다운 시어를 통해 창세기의 이야기가 새로운 빛으로 다가오는 경험을 해보..
이 시집은 목사이자 음악인인 저자가 창세기 1-11장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 24편의 시를 담고 있습니다. 신앙의 깊이와 인류의 기원을 다루면서도, 기독교적인 언어를 배제하여 기독교인이 아닌 독자들도 충분히 공감하고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. 종교적 경계를 넘어 모든 이들에게 위안과 영감을 주고자 다양한 감정과 경험을 담아내며, 독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줍니다. 창조와 인간의 시작, 희망과 절망 사이를 오가는 시들은 누구나 삶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입니다.

"그와 함께라면"은 신앙을 떠나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으며, 마음의 평안을 찾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입니다. 저자의 깊은 사색과 아름다운 시어를 통해 창세기의 이야기가 새로운 빛으로 다가오는 경험을 해보세요.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에 잔잔한 울림을 전해줄 것입니다. 신앙인과 비신앙인 모두에게 열려 있는 이 시집을 통해 새로운 시각과 위안을 얻으시길 바랍니다.
저자는 현재 대한예수교장로회에 소속된 수현교회의 담임 목사로 재직중이며, 수현북스의 대표이기도 하다. 인문학과 신학에 대한 열정은 그의 강좌 “왕초보 히브리어 성경읽기” 와 “왕초보 헬라어 성경읽기” 등 원어성경에 대한 관심과 함께 시집 출판을 통해 여실히 드러난다. 그에게는 이 시집이 사랑의 여정이자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이 면서 또한 연애편지이자 신을 향한 기도문이기도 하다. 시리즈로 출간될 저자의 이 첫번째 시집이 종교를 떠나서 삶이 힘겨운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길 기대해 본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